google_language = "ko"

 

배우 윤기원과 황은정이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맺는다고 합니다. 드라마로 인연을 맺어 결혼의 결실을 맺은 두 사람.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된 것인데요.

윤기원과 황은정은 2011년 방송되었던 사전제작 드라마 '버디버디'를 통하여 인연을 맺었죠.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사랑을 싹틔우게 딘 윤기원과 황은정은 2년 의 열애 끝에 2012년 5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었습니다.

9살 많은 나이 차이를 딛고서 사랑의 결실을 맺은 윤기원, 황은정은 결혼 후에 각종 예능에 출연하면서 행복했던 결혼 생활을 전하곤 했었죠. 특히 SBS '자기야'에 출연해서 알콩달콩, 티격태격 결혼 생활을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특히 윤기원, 황은정은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에 출연하여 폭탄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윤기원은 "부부싸움 후 가출하였다가 3시간 만에 돌아왔다"라고 말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고, 황은정은 "연애시절부터 남편에게 무시를 당해왔다"라고 발언하여 논란이 된 적도 있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하지만 어쨋든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이어오던 윤기원, 황은정은 결국 결혼 생활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윤기원 소속사 측은 "윤기원, 황은정이 지난해 12월 협의 이혼한 것이 맞다"며 "구체적인 이유는 개인사라 알지 못한다"라고 밝혔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드라마에서 맺게 된 인연으로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의 결실을 맺은 윤기원, 황은정은 안타깝게 이별하고 말았는데요. 다시 선후배로 남은 두 분이 각자 좋은 길로 갈 수 있도록 응원했으면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5/01 - [연예계 핫이슈] - 변우민 20살 연하 아내 화제

 

변우민 20살 연하 아내 화제

google_language = "ko" 변우민 아내 부인 20살연하 라는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한때 대한민국에 내노라 하는 청춘스타 배우였고 이제는 연기잘하시는 멋진 중년 배우이신 변우민씨인�

5goo5goo.tistory.com

2020/05/01 - [연예계 핫이슈] - 가수 비 정지훈 김태희 러브스토리 재조명

 

가수 비 정지훈 김태희 러브스토리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가수 비 김태희는 부러움의 대상이면서도 엄청난 인기를 받는 이들인데요 최근 딸까지 출산하며 화제가 되고 비가 더유닛, 뭉쳐야뜬다 방송들을 활발히하면서 평서 보다 더 두

5goo5goo.tistory.com

2020/05/01 - [연예계 핫이슈] - 서정희 19살에 서세원에게 성폭행?

 

서정희 19살에 서세원에게 성폭행?

google_language = "ko" 지난주 부터 불타는 청춘에 합류한 서정희는 올해 나이가 무려 58살인데도 불구하고 40대 이하의 얼굴을 가지고 있어 눈을 의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정말 서정희가 서세원과 결혼을 하..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