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김용호가 오또맘의 조건만남과 재혼설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방송에 따르면 오또맘은 전 남편과 이혼 후 사실 혼 관계를 맺으며 남자를 만났다. 하지만 남자가 직업을 속인 것은 물론 오또맘을 구타해서 헤어졌다.

 

이는 오또맘이 김용호에게 밝힌 사실이다.

 

 

오또맘-해변

 

오또맘은 김용호에게 SNS에서 보이는 것처럼 화려한 생활을 하지 않는다는점, 백화점에도 자주 가지 않고 치장하는 명품 역시 대부분 짝퉁이라는 점도 공개했다.

 

또한 오또맘이 스폰(조건만남)을 받는다는 내용의 제보, 셀럽으로 뜨고 나서 '스타병에 걸려 주변 사람들을 시녀 취급한다는 내용의 제보가 자신에게 왔지만 해당 제보는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김용호는 오또맘과 주고받은 카톡 문자메시지와,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오또맘 공식입장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이상 못 참겠다. 저의 가슴 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다"며 저는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또 전남친과는 결혼을 전제로 만나기는 했지만 동거는 하지 않았다. 사실혼 관계가 있었던 것은 아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저는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다. 더 이상 참지 않겠다"며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내역, 녹음파일, 협박,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다"며 고소장을 공개했다.

 

 

 

 

* 오또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ohttomom/

 

◆ 오또맘 무보정 사진들 

 

 

 오또맘 프로필

 

 

 

본명 오태화
출생 / 나이 1989년 1월 23일 (33세)
국적 대한민국
학력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
가족사항 슬하 1남 (이혼상태)
신체사항 169cm, 57kg, 245mm
직업 인플루언서, 온라인 쇼핑몰 사업가

 

 

 

 

● 오또맘 장성규 사건

 

2019년 12월 4일 방송인 장성규가 오태화를 팔로잉했고, 오또맘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장성규의 팬임을 밝히면서 장성규가 본인을 인스타그램 팔로우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에 유부남인 장성규가 오또맘을 팔로잉한 것이 옳은 것이냐는 지적이 나왔고, 결국 장성규가 언팔로잉을 한 후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다.

 

 

 

 

 

 

2021.03.13 - [인물 이슈] - 홍진영 논문 표절 사건 및 근황

 

홍진영 논문 표절 사건 및 근황

조선대학교가 가수 홍진영이 낸 석사 논문에 대해 '표절'로 잠정 결론을 내렸습니다. <홍진영 석사 논문 표절 논란> 2020년 11월, 전국 단위 일간지이자 언론사인 국민일보에서 홍진영이 2009년에

romance.longlove1.kr

2021.06.09 - [인물 이슈] - 배우 장희진 과거 이혼 및 남친 재조명

 

배우 장희진 과거 이혼 및 남친 재조명

장희진 나이 과거 남친 이번 시간에는 배우 장희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희진은 인천 출생으로 1983년 5월 9일 37세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

romance.longlove1.kr

2021.08.05 - [인물 이슈] - 탁재훈 다시 도박 논란 및 외도 음주운전

 

탁재훈 다시 도박 논란 및 외도 음주운전

탁재훈이 또 다시 도박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유튜버 김용호의 폭로를 통해 알려진 탁재훈 도박 의혹이 단순히 폭로나 의혹 수준으로 사그라들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김용호가 탁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