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강형욱은 개통령으로 불리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는 개라는 동물이 그저 하찮은 동물이 아니라 하나의 인격체라고 인정을 받고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강형욱 훈련사 같은 사람도 최근 뜨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google_language = "ko"

 

강형욱 프로필

강형욱 나이는 1985년생으로 알려져 있다. 아직 30대 초반인데, 보이는 것과 다르게 노안이라는 것이 언급이 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강형욱 소속은 보듬컴퍼니 대표이다. 현재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와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 출연을 하고 았다. 강형욱 배우자로는 수잔엘더가 있다.

 

 

강형욱 개통령이 된 이유

강형욱은 중학교 3학년 겨울방학 때부터 반려견 훈려소에서 개의 훈련을 배우게 된다. 강형욱 아버지가 반려견 사업을 했다. 개농장을 운영한 것이었다. 그런데 아버지의 개농장에서 일을 하면서 많은 것을 느끼게 되었다. 열악한 환경에서 개들이 개통을 받는 것을 보면서 개 훈련사가 되기로 마음을 먹은 것이다.

 

 

그리고 개를 사고 파는 것이 얼마나 비윤리적인지 뼈져리게 느끼게 되었고, 이것을 바꿔보기 위해서 더욱 훈련에 매진하게 되었다. 강형욱의 이런 생각 때문에 아버지와의 사이도 별로 좋지 않았다고 한다. 강형욱은 군대 제대이후 호주, 일본, 노르웨이 등에서 훈련을 하면서 반려견 전문가가 되기 시작한다.

 

google_language = "ko"

 

 

강형욱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사람은 노르웨이의 반려견 행동 전문가 투리드 루가스였다. 유럽에서 유명한 반려견 행동 전문가로 그를 통하여 강형욱이 많이 성장을 하게 된다.

 

 

강형욱은 호두 경비견 훈련센터, 맬버른 반려견 훈련센터, 일본 마쓰다 반려견 스쿨, 노르웨이 앤릴 반려견스쿨 등을 거치며 지금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다. 강형욱은 반려견행동교정법이 EBS에서 화제가 되면서 인기를 얻고 이를 통하여 진가를 발휘하여 애견인들 사이에 차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것이다. 이후 개통령, 갓형욱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마리텔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다.

 

google_language = "ko"

 

강형욱 아내(부인) 수잔엘더

강형욱은 택시를 통하여 아내(부인) 수잔엘더를 공개한 적이 있다. 수잔엘더가 어느 나라 사람이고,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수강생과 제자로 만나 동물들과 함께 사랑을 키운 인물이다. 외모를 보면 외국인 아니면 혼혈이며, 단아하고 예쁜 외모로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

 

 

강형욱 부인 수잔은 남편과 결혼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언급을 했다. <강아지에 대해서 이야기할 거리가 많았다>라고 답을 했다.

 

 

이어 강형욱은 아내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다. <아내가 처음으로 돈을 내고 제게 교육을 받는 사람이다> 아내 수잔은 <강형욱이 공원에서 무료로 가르쳐주고 있어서 18만원을 스스로 냈다>고 밝혔다. 그 18만원이 평생 수강료가 되었고, 두 사람은 결혼까지 하게 된 것이다.

 

google_language = "ko"

 

 

 

강형욱은 반려견의 표정으로 기분을 맞추기도 하며, 반려견 보호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강형욱은 반려견을 키우면 안되는 사람에 대해서도 언급을 한 적이 있다.

 

<너무 바쁜 사람, 혼자 사는 사람, 다른 친구들을 사귈 기회를 만들어주지 않는 사람>은 반려견을 키워서는 안된다고 말을 했다. 특히 강형욱은 혼자 사는 사람은 개를 키워서는 안된다고 욕을 먹을 각오를 하면서 단호하게 말을 했다.

 

 

<욕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혼자사는 사람은 키우면 안된다. 보통 2개월 정도 된 새끼 강아지를 키우는건데 사람 나이로 2살이다. 2,3개월 때 혼자 있다면 아무리 좋은 훈련사나 행동교정사도 예전의 기억을 심어줄 수는 없다>라고 단호하게 말을 했다.

 

google_language = "ko"

 

 

 

강형욱 훈련사와 같은 사람이 많이 있어야지만 우리나라 애견 문화가 좀 더 발전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된다. 강형욱을 보면 정말 반려견을 위하고, 개를 사랑하는 사람 같이 보였다. 그리고 우리 주위에 있는 반려견들이 좀 더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무튼, 강형욱 훈련사의 반려견 훈련법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화제가 되길 바란다. 그래서 대한민국 애견 문화가 한층 성숙되고 더욱 발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6 - [연예계 핫이슈] - 호란 남편과의 결혼생활과 이혼사유

 

호란 남편과의 결혼생활과 이혼사유

google_language = "ko" 호란 남편 결혼 생활과 이혼이유는? 그룹 클래지콰이 멤버인 호란이 결혼 3년 만에 남편 한정수 씨와 합의 이혼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호란은 지난 2013년 3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

5goo5goo.tistory.com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나영 이혼사유 고백과 남편 직업

 

김나영 이혼사유 고백과 남편 직업

google_language = "ko" 김나영 이혼고백이유 남편직업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이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김나영 이혼 이유와 남편 직업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

5goo5goo.tistory.com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google_language = "ko" 김국진 인생 이야기 김국진이 예전에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혼에 대하여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좀 있고, 또 이혼에 대하여 양측의 태도가 상반..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