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시즌1의 종영을 앞두고 있는것인데요, 정말 다들 꿀캐미에다가 스토리또한 너무 좋고 PPL 조차 캐릭터들의 특징과 재미를살려 방송하여 그마저도 호평일색인 슬기로운의사생활이 끝난다니 팬인 한 사람으로써 너무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채송화역을 맡은 전미도에대해 이모저모 알아보려고 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라인업이 화려합니다. '응답하라'시리즈처럼 다수 주연 체제의 형태로 주인공이 한 명이 아니라 다수로 등장합니다. 이 역할을 맡은 배우들도 자신들의 역을 찰떡으로 소화해내 정말정말 몰입도도 좋고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5인방의 캐미도 정말 좋습니다.

 

극중 의대 동기 5인방 중 홍일점으로 환자들을 진심으로 대하는 따뜻한 의사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전미도는 1982년생으로 2020년기준 올 해 나이 39세입니다. 극 중 드라마속에서 채송화라는 캐릭터가 음치로 나오지만 전미도는 실제로는 베테랑 뮤지컬 배우입니다. 노래실력이 정말 출중합니다.

 

 

 

 

 

처음에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출연배우들이 공개되었을때 여자 주인공이 다소 생소한 인물이라 의아했었습니다. 전미도라는 배우가 발탁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그녀가 누구인지 많은 관심이 모이기도하였습니다. 과거 '응답하라' 시리즈 및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신원호PD와 이우정작가가 발탁한 박보검, 류준열, 혜리, 박해수 등은 약간은 생소하거나 기대하지않았던 인물들을 모아 엄청난 스타로 만든 두 장본인이기에 전미도에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은 자연스레 컸던것같습니다.

 

전미도는 뮤지컬배우 14년차로 뮤지컬계에서는 거물급 배우로 인정받는 유명스타입니다. 과거 조승우가 가장 닮고싶고 존경하는 배우라고 언급할 정도로 베테랑 실력파 뮤지컬배우이며 뮤지컬 배우들사이에서도 인정받는 배우입니다.

 

전미도는 명지전문대학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라는 작품으로 첫 데뷔하였습니다. 전미도의 남편에대한 정보는 자세하게 공개되어있지 않습니다. 전미도와 남편은 소개팅으로 만나 6개월 연애 후, 2013년도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전미도의 남편은 단순히 회사원으로만 알려져있으며 한 인터뷰에서 전미도는 남편과 같이 지내며 남들을 챙기고하는 습관이 생겨 이해의 폭과 인간관계가 넓어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아이는 없으며 임신계획에서는 자연스럽게 아기가 생기면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들일것이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전미도의 그간 뮤지컬 출연작을보면 '닥터 지바고' '영웅' '화려한 휴가' '김종욱 찾기' '번지점프를 하다' '원스' '스위니 토드' '빠리빵집' 등 유명한 작품에 출연하여 실력을 뽐냈습니다. 각종 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뮤지컬 '해를 품은 달'에서는 극중 여주인공 연우역을 맡아 뛰어난 활약을 펼치기도 하였습니다.

 

전미도의 인스타는 비공개계정으로 있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회에서 극중 익준이와 송화가 어떤 결론을 맞이할지 또한 드라마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기대되고 아쉽습니다. 앞으로 전미도의 모든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2020/12/17 - [인물 이슈] - 배우 하미혜 나이 남편 이혼 사연

 

배우 하미혜 나이 남편 이혼 사연

배우 겸 탤런트 하미혜는 1954년 2월 26일 태어납니다. 올해 63살이죠(탤런트 하미혜 나이). (하미혜 학력 학벌) 인화여자고등학교 졸업 (하미혜 프로필 및 경력) 1973년 KBS 1기 탤런트로 데뷔 이후 드

romance.longlove1.kr

2020/12/17 - [인물 이슈] - 이상은 결혼 루머와 근황

 

이상은 결혼 루머와 근황

* 이상은의 인생 살아가는 법 이상은: "그리고 “39세가 되니, 앞으로 40대를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막막해지더라고요. 그래서 10대 막바지에 찾았던 그곳(뉴욕)에 가서 다시금 내면을 채워 보고

romance.longlove1.kr

2020/12/17 - [인물 이슈] -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과 결혼 생활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과 결혼 생활

* 김빈우 팬이 형부가 된 사연 그외에 김빈우와 관련된 재미있는 사실 2가지 김빈우: "둘째 언니가 내 팬카페 회장이었다. 그런데 날 좋아했던 팬카페 남자 회원이, 우리 둘째 언니와 눈이 맞았다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