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샤넬,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브랜드가 있을 텐데요. 그중 어떤 브랜드가 가장 기억에 남으시나요? 전 어렸을 적부터 샤넬 지갑이 그렇게 이뻐보였는데요. 하지만 지갑으로 쓰기엔 막 들고 다니기엔 가성비가 너무 고가라 포기를 했었습니다.

 

 

 

 

 

그렇지만 가방은 또 다른 얘기입니다. 가방은 막 들고 다니지도 않고 가끔 포인트로 매기 때문에 가방에 관해 관심이 많이 드는 데요.

 

 

하지만 많은 가방 중에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몰라 아직도 헤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샤넬 가방 인기순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샤넬 클러치

 

 

 

샤넬 클러치는 명품 가방입문자가 들기 좋은 샤넬 가방 인기순위에 있는 가방입니다

 

 

샤넬 가방 중에선 저렴한 가격으로 속해 백만원대지만 클래식하고 최근 샤넬은 스포츠 웨어에도 믹스매치가 좋을 캐주얼하고 힙한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요즘 새로 나오는 샤넬 클러치들을 보다 보니 쉐브론 무늬에 돋보이는 색상은 스포티하면서 힙한 트렌디한 클러치 라인과 샤넬 가브리엘백이 대세라 클래식으로 재탄생한 라인이 샤넬 가방 인기순위에 올라와 있었습니다.

 

 

샤넬 보이백

 

 

 

최근 한 연예인이 매고 나와 완판 시키면서 유명해진 샤넬 가방 인기순위입니다. 예전엔 가로로 더 긴 직사각형 형태였다면, 이번 신상은 세로로 긴 직사각형 모양으로 아주 새로운 느낌을 보입니다.

 

 

 

이번 시즌엔 다양한 컬러로 레드, 라이트 그린, 실버, 핑크 등 비비한 컬러로 나왔으며 샤넬 가방 인기순위 중에 가장 스포티한 라인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라이트 그린색이 너무 예쁜데요. 무난하게 들기엔 화이트가 최고인 거 같습니다.

 

 

 

스몰 백은 스테디아이템이라 램스킨, 카프스킨, 골드 메탈 등의 다양한 소재와 컬러 그리고 장식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샤넬 가방 인기순위에는 보이백 스몰도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클래식과 캐주얼이 모두 다 공존이 가능한 연출입니다.

 

 

 

 

 

샤넬 가브리엘백

 

 

 

요즘 샤넬의 가장 큰 대세 아이템인 샤넬 가방 인기순위에 없으면 이상할 샤넬 가브리엘입니다. 이 백은 호보백과 백팩으로 나뉘는데 이 문제는 가장 난제인 엄마가 좋냐, 아빠가 좋냐의 문제 수준입니다.

 

 

 

가브리엘 호보백의 가장 정석 아이템은 빈티지한 카프스킨에 블랙 컬러가 가장 인기가 많으며 샤넬 가방 인기순위에 있습니다. 전에는 넉넉한 미듐과 라지가 인기가 많았지만 스몰이 대세입니다.

 

 

올해에는 샤넬 특유의 트위드 소재로 출시되어 금장과 은장 2가지 체인으로 숄더, 크로스백으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더욱 고급지고 세련된 샤넬 가방 인기순위 중 데일리백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백팩도 빈티지 카프스킨에 블랙 컬러가 가장 정석이며 샤넬 가방 인기순위 중 베스트셀러이지만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라이트 핑크 컬러를 보니 정석 따윈 필요 없는 색상이었습니다. 여성스럽고 예쁩니다.

 

샤넬 플랩백

 

 

오래도록 들기 좋은 샤넬클래식백을 찾는다면 샤넬 플랩백이 가장 잘 맞습니다. 지금 들어도 예쁘지만 나중에 자녀들에게 물려주어도 예쁠 만큼 고급스러운 매력이란 넘사벽입니다. 정장에만 어울릴 거란 편견을 버리고 후드티나 청바지에 매도 샤넬 가방 인기순위답게 힙하고 트렌디합니다.

 

 

 

 

 

 

플랩백에 가죽만 있는 게 아니고 샤넬만의 특유 트위드 소재에 핑크,옐로,화이트 믹스가 된 블레이드 장식으로 마무리한 신상 라인은 봄가을 겨울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신상 백입니다.

 

 

샤넬 특유 트위드 소재 가방이 페미닌스런 느낌을 줍니다.

 

샤넬 카메라 & 코스메틱 케이스

 

 

 

올해 미니백의 열풍으로 작고 귀여운 가방이 인기인데요. 그중에 샤넬 카메라 & 코스메틱 케이스 두 가지를 빼놓으면 안 됩니다. 1980년 사진작가와 기자들에게 영감을 받아 등장한 이 가방은 다시 샤넬 가방 인기순위에 오를 만큼 유행이 됬습니다.

 

 

카메라 케이스는 작고 앙증맞은 미니백이라 비비드한 컬러가 나옵니다. 무난한 블랙부터 여성스런 베이비 핑크 그리고 강렬한 레드까지 미니백에 고급진 체인 조합이 어떤 착장이든 최강 조합입니다.

 

 

코스메틱 가방은 샤넬 특유의 트위드와 비비드한 엘로우 컬러가 샤넬 가방 인기순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에 포인트로 미니 샤넬로고가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미니백 크기에 비해 가격은 사악하지만 예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