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 회삿돈 횡령 사건 재조명

 

 

 

 

 

 

서효림 남편이자 김수미 아들 정명호가 회삿돈 횡령 혐의로 피소 됐다.

23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정씨와 나팔꽃에프앤비 송모 이사의 업무상 횡령 혐의 고발을 접수하고 수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명호는 지난 2019년 4월부터 약 한 달에 걸쳐 회삿돈 3억 원으로 대북 관련주 5만 6545주를 약 2억 6000만 원에 매수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어머니 김수미가 출연하는 tvN ‘수미네 반찬’이 북한에서 촬영을 추진하자 대북협업 관련주가 상승할 것이라고 판단, 관련 주식을 매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씨는 회사 직원 소유의 증권계좌를 이용해 거래한 것으로 드러났다. 당시 회사 직원이던 A씨에게 주식 매입을 지시하고, 이후 A씨가 퇴사하자 또 다른 직원 계좌로 주식을 이체해 거래했다.

 

 

 

 

 

하지만 ‘수미네 반찬’의 북한 촬영은 이뤄지지 않았고, 매수한 주식 가격이 떨어졌다.

정씨는 손해를 감수하고 주식을 매도한 후 다른 주식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주식은 나팔꽃애프앤비 직원 개인 계좌에 보관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정씨는 회삿돈으로 주식 매수는 인정하지만, 사적인 목적이 아니었다고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또 관련 내용을 고발한 전 직원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효림은 정명호 씨와 2019년 결혼해 2020년 딸을 출산했다.

 

 

 

 

 

배우 정윤희 근황 및 과거 젊은 시절 모습 재조명

 

배우 정윤희 근황 및 과거 젊은 시절 모습 재조명

배우 정윤희 근황 및 과거 젊은 시절 모습 재조명 연중 라이브에서는 큰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여배우 정윤희 리즈 시절과 월드스타 성룡과 열애설이 났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 23일

romance.longlove1.kr

배우 류덕환 부인 (아내) 전수린 직업 집안 화제

 

배우 류덕환 부인 (아내) 전수린 직업 집안 화제

배우 류덕환 부인 (아내) 전수린 직업 집안 화제 류덕환 나이 키 프로필 데뷔 1987년 6월 12일 (33세) 경기도 안양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문화 류씨 신체 167cm, 55kg 학력 신성중학

romance.longlove1.kr

홍현희 팩폭 사건 재조명. 진실은?

 

홍현희 팩폭 사건 재조명. 진실은?

홍현희 팩폭 사건 재조명. 진실은? 홍현희(개그맨)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데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수상 2012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