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완벽한 동안 외모와 완벽한 비율 몸매로 50대라 믿기지 않는 모델 이소라의 결혼유무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소라의 결혼과 현재 남자친구 그리고 나이와 근황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이소라는 1969년 생으로 올해 나이 50살로 비현실적인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178CM에 50KG 넘는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닥 합니다. 이소라는 대한민국 모델 1세대로 90년대 방송계를 주름 잡았던 최고의 탑 모델 이였습니다.

과거 이소라는 개그맨 신동엽과 공개 열애를 했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개그맨과 모델이 만남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지만 아쉽게도 신동엽이 대마초 사건에 연류가 되면서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소라는 90년대 활발한 활동을 하다가 잠시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패션 사업 때문 입니다. 이소라는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과거 패션 브랜드 사업을 하여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다가 최근 다시 방송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소라는 현재 아직 미혼으로 작년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남자친구를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6년쨰 열애 중인 모델 이소라의 남자친구는 연하로 미국에서 거주중이며 유능한 사업가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남자친구의 유무에 대해서 언급한 적은 있지만 나이차이에 대해서는 말하기를 꺼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연하인 것 이외에는 남자친구와의 나이차이에 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소라는 밖에서 본인을 모르는 사람을 만나면 20대 30대로 본다고 합니다. 얼마 전에는 길거리에서 헌팅을 당했다고 언급하며 나이는 겨우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현재 골프웨어와 관련된 의류 브랜드 런칭에 관심을 가지고 준비 중 이라고 하는데요. 이소라를 검색하면 포털 싸이트에 모델과 기업가라고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이소라는 비현식적인 몸매 소유자로 다이어트와 관련된 사업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으로 사업가로써 좋은 모습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나영 이혼사유 고백과 남편 직업

 

김나영 이혼사유 고백과 남편 직업

google_language = "ko" 김나영 이혼고백이유 남편직업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이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김나영 이혼 이유와 남편 직업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

5goo5goo.tistory.com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google_language = "ko" 김국진 인생 이야기 김국진이 예전에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혼에 대하여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좀 있고, 또 이혼에 대하여 양측의 태도가 상반..

5goo5goo.tistory.com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google_language = "ko" 오정연 아나운서와 서장훈은 한때 결혼 생활을 했지만, 결국 서로 이혼하게 됩니다(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 과연 오정연의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당시에 2가지 루머로..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