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취미생활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시죠? 가족과 함께 하는걸 좋아하는 캠핑부터 혼자 세월을 낚겠다는 낚시, 조용히 집에서 독서, 바다에서 할수있는 스킨스쿠버나 써핑등 다양한 취미생활이 있습니다. 그중 저는 요즘 영화보기에 빠져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달달함에 내마음에도 꽃이 필것같은 간질간질함이 일어나는 로맨스 영화 추천해 볼까 합니다.

 

 

취미생활로 영화보기를 좋아하는사람이 옆에있다면 당연히 좋지만 영화취양이 다르다면 함께 영화를 보며 취미생활을 즐기기는 어려운데요. 로맨스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액션영화나 스릴러, 공포영화를 좋아하는등 다양한 장르선택이 있어 같이 취미생활을 즐긴다면 영화취양이 같아야 함께 즐길수 있답니다.

 

 

 

로맨스 영화 추천 - 원스

 

 

 

 

영화도 좋았지만 OST가 너무 좋은 로맨스 영화 입니다. 다른 로맨스 영화와 달리 발랄한 느낌보다는 약간 브라운톤의 영화인데요. 음악이 주를 이룬영화 이지만 뮤지컬 영화는 아닙니다. 주인공들이 작곡한 노래들을 기타와 함께 듣다보면 특유의 기타소리와 차분한 목소리에 안빠져들수 없는 잔잔한 분위기의 영화 입니다.

 

 

저에게도 가장 좋아하는 영화순위에 들어와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인생영화라고 꼽는다고 하니 한번쯤은 봐도 좋을 영화. 비긴 어게인, 싱스트리트의 존 카닉 감독의 역작. 로맨스 영화 추천 첫번째 원스 입니다.

 

 

 

로맨스 영화 추천 - 이터널 선샤인

 

 

 

 

사랑에 속았다면 꼭한번 봐야할 영화. 속는셈 치고 다시한번 사랑을 믿게되는 이터널 선샤인 입니다. 주인공 둘은 빠르게 연인 사이로 발전합니다. 설레고 행복한 시절을 보내며 소심하고 조용한 남자 주인공은 여주인공처럼 장난도 치고 성격이 밝아진것 같아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의 단점이 보이며 사랑이 시들어 가게 됩니다.

 

 

사소한 이유로 둘은 헤어지게 되고 여자주인공은 아픈 기억만 지워준다는 곳을 찾아가 남자 주인공의 기억을 지웁니다. 여주인공과 화해하고 싶었던 남주인공은 여주인공이 자신을 모르는 사람취급하는걸 알고 자신도 여주인공의 기억을 지우겠다 결심 합니다. 남주인공은 여주인공과의 사랑했던 기억들 떠올리며 괴로워 하지만 이미 기억은 지워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둘은 다시 만나게 되고 다시한번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기억은 지워져도 사랑은 지워지지 않는 여운이 길게 남는 영화 인데요 . 10주년 재개봉까지 한걸보면 역시 인생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로맨스의 알콩달콩보다는 사랑에 좀더 진지함을 보여주는 영화로 20대보다 30대에 보면 더 남는게 많다는 이터널 선샤인 이었습니다.

 

 

 

로맨스 영화 추천-서약

 

 

 

 

 

 

 

 

 

이 영화는 서로 예쁘게 사랑하는 부부의 이야기 입니다. 불의의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와이프는 가까스로 눈을 뜨게 되지만 기억상실증에 걸리게 됩니다. 남편과의 사랑했던 기억,결혼한기억까지 모두 잊어버리고 심지어 남편을 만나기 전의 기억만 회복한 와이프.

 

 

 

남편과의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떠나게 되지만 남편은 와이프의 기억을 되돌리려 갖은노력을 합니다. 보는 내내 와이프 보다는 남편이 안타깝고 예뻐보이는 영화 인데요. 그와중 와이프의 옛애인까지 등장. 남편은 와이프의 사랑을 다시 되찾을수 있을지.이터널 선샤인처럼 기억은 지웠지만 사랑은 지워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로맨스 영화 추천-이프 온리

 

 

 

 

이번엔 슬픈 감성 멜로영화 이프 온리 입니다. 눈앞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게된 남자는 다음날 아침 자신의 옆에서 자고있는 연인을 발견합니다. 시간을 되돌리는 타임리프를 이용한 로맨스 영화입니다.

 

 

 

 

 

 

함께할수 있는 시간이 한정되어있어 더욱 애틋하고 극적으로 만들어 스트리 몰입도 까지 높은 영화. 남자 주인공이 반복되는 하루를 통해 사랑을 깨닫고 변해가는 과정이 남자 여자 상관없이 눈물샘을 자극하게 되는데요.

 

 

 

 

연인의 죽는다는걸 알고있다는 것과 반복되는 시간이 단 하루라고 제한되어있지만 주변의 상활들이 바뀌어 지루하거나 억지스럽지 않은 탄탄한 스토리로 진정 사랑하는 법과 사랑받는 법까지 알려주는 영화. 꼭 봐야하는 로맨스 영화 추천 이프 온리 입니다.

 

 

 

이렇게 로맨스 영화 추천해 드렸는데요. 누군가의 인생작으로 남아있는 가슴따뜻해지는 영화. 오늘하루 추천영화 보시면서 하루를 마감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살면서 가장 어려운 사랑을 주제로 한 로맨스 영화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