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최민식의 전처 이화영의 직업은 최민식과 같은 연극배우 겸 탤런트입니다. 최민식과 이혼 후에 오랫동안 미국에서 살다가 최근에 한국으로 귀국해서 드라마 활동을 하고 있죠.

 

최민식이 전부인 이화영과의 이혼사유가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영화배우 겸 탤런트 최민식은 1962년 4월 27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최민식 고향). 올해 54살이죠(최민식 나이).

(최민식 키 몸무게 혈액형) 177cm, 70kg, B형

(최민식 학력 학벌) 숭덕초등학교, 삼선중학교, 대일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최민식 프로필 및 경력) 1988년 영화 '수증기'로 데뷔

 

이후 드라마 야망의 세월, 아들과 딸, 서울의 달, 제4공화국, 사랑과 이별 등과 영화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넘버3, 쉬리, 파이란, 취화선,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명량, 루시, 대호 등에 출연합니다.

 

* 최민식 어릴 적의 꿈은

 

어릴 때부터 최민식은 감독에 대하여 큰 관심을 갖게 됩니다.

 

최민식: "대중문호화에 대한 애정은 고교때부터 시작됐어요. 남산의 영화진흥공사 행사때 무작정 찾아가 이장호 감독이 외삼촌이라며 안으로 들여보내 달라고 생떼를 쓰기도 했어요. 그리고 영화 관계자들에게 감독을 시켜 달라고 매달리기도 했고요."

 

결국 최민식은 1981년 고등학교 3학년의 나이로 극단 뿌리에 입단해서 연극 '우리 읍내'에 단역으로 출연합니다. 다만 이때는 배우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독으로서의 경험을 쌓기 위해서였죠.

 

google_language = "ko"

 

최민식 전부인 이화영 사진

 

하지만 동국대 연극영화과를 다니면서, 최민식은 '연기력'이 출중하다는 주위의 권유로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게 됩니다.

 

최민식: "그리고 1985년 실험극단이 공개모집한 '에쿠우스'의 주연배우에 합격했는데, 입영통지서를 받고 군에 입대하는 바람에 5년뒤인 1990년에야 알렌역으로 무대에 서게 됐어요."(최민식 군대)

 

최민식: "연극 무대는 저에게 단체활동의 예절과 작품에 임하는 자세를 가르쳐준 고향 같은 곳이에요. 그래서 연극무대를 떠난다는 것은 생각해보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최민식은 이화영을 만나게 됩니다.

(최민식 첫번재 부인 이화영 직업- 연극배우)

이화영 프로필 및 경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이화영 나이는 최민식과 동갑

1962년 2월 21일 출생

(이화영 키 몸무게 혈액형) 160 cm ,40 kg ,O 형

 

google_language = "ko"

 

최민식 전처 이화영 사진

 

* 최민식 전처 이화영 직업

 

최민식 아내 이화영은 주로 연극 '찌꺼기들' 등에 출연하던 연극배우였는데, 실비명에는 이화영과 최민식이 동반 출연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같이 연극 작품을 하던 둘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1990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사실 '드라마 야망의 세월'에서 최민식이 꾸송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무렵이어서, 당시 많은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 주었던 결혼이었죠(최민식 첫부인 이화영).

 

 

이화영 최민식은 자녀를 낳지 않고 살게 됩니다.

(최민식 자식(자녀))(최민식 가족관계)

 

그러다가 결혼 6년만인 1996년에 둘은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하게 됩니다.

(최민식 이혼사유, 이혼이유)

 

google_language = "ko"

 

최민식 과거 사진(졸업사진)

 

* 최민식 전부인 이화영 미국으로 건너가

 

이후 최민식 전부인 이화영은 미국으로 건너가서 오랫동안 살다가, 2014년 드라마 TV소설 순금의 땅과 황금거탑으로 복귀하게 됩니다.

(참고로 그동안 영화 작업은 몇편 했음)

 

 

최민식 전처 이화영 작품 활동(탤런트 이화영)

영화 지독한 사랑(1996년), 광시곡(2001년), 박수칠 때 떠나라(2005년), 내 심장을쏴라(2015년)

드라마 TV소설 순금의 땅(2014년), 황금거탑(2014년)

 

google_language = "ko"

 

이화영 최근 모습 사진(이화영 근황)

 

사실 이화영 역시 오랫동안 연극배우로 다져온 실력이 있기 때문에,

연기력을 나무라는 사람은 거의 없죠(최민식 전아내).

 

다만 자주 미국을 왔다갔다하고, 한국에는 잘 정착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google_language = "ko"

 

2020/06/14 - [연예계 핫이슈] - 박상아 전재용 이중결혼 문제와 전두환 비자금

 

박상아 전재용 이중결혼 문제와 전두환 비자금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상아 이혼, 박상아 전재용의 사실혼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짚어봅니다. 또한 박상아 이중결혼 중혼이 왜 문제인지도 흥미롭네요. # 목차 * 전두환 아들 전재용 전처(�

romance.longlove1.kr

2020/06/14 - [연예계 핫이슈] - 강성연 성형수술 부인과 비포애프터

 

강성연 성형수술 부인과 비포애프터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강성연 성형전 루머가 무엇인지, 그리고 강성연 과거 이야기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흥미롭네요. # 목차 * 강성연 보보 활동 * 강성연 성형전 루머 * 강성연 ��

romance.longlove1.kr

2020/06/14 - [연예계 핫이슈] - 작가 공지영 이전 남편들과 이혼사유

 

작가 공지영 이전 남편들과 이혼사유

google_language = "ko" 작가 공지영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공지영 이혼이유는 '남녀 차별과 폭력'이었죠. # 목차 * 공지영 두번째 남편 오병철 * 공지영 이혼사유 두번째 * 공지

romance.longlove1.kr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