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여비서(전비서)성추행 미투

 

박원순 시장도 미투로 고소를 당했다. 박원순 시장의 전비서는 큰 용기를 가지고 해당 사실을 폭로했다.

 

해당 여비서는 과거 2017년부터 지속적인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하며, 자신 외 더 많은 피해자가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자기를 포함한 다른 피해자들은 박원순 시장이 두려워 아무도 고소할 생각조차 못했다고 한다. 그럼 박원순 시장은 어떤 일을 저지른 것일까?

 

여비서 주장에 따르면 박 시장 집무실 내부에 있는 침실에서 자신을 끌어안고 몸을 만졌고 퇴근 후에는 텔레그램으로 음란한 사진 및 문자 그리고 자신의 사진을 요구했다고 한다.

해당 여비서는 피해 사실을 다른 직원들에게 알렸으나 별다른 도움을 받지 못했다고 한다. 

 

 

 

 

 

 


결국 그녀는 사직을 결심했고 정신과 상담을 받던 중 박 시장이 엄중한 법의 심판을 받는 것이 자신의 치료를 위해 먼저 시행되어야 한다고 판단한 끝에 용기 내어 고소를 결심했다고 한다.

 

박원순 시장은 앞으로 일어날 큰 파장을 예상했는지.. 2020.07.09일 유언장을 남기고 돌연 자취를 감추었다. 아무래도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 가능성이 높은 것 같다.

 

한편 정치계 특히 여권에서는 성추문이 끊이지 않고 발생하고 있다. 박 시장 사건 불과 2개월전에는 전 오거돈 부산시장 또한 여직원 성추행 사실을 인정 후 자진 사퇴했다.

 

 


이 외 안희정, 정봉주, 민병두 전 의원이 미투 의혹에 휘말린 바 있으며, 안희정 전 지사는 구속까지 되었다.

 

 

 

2021.11.03 - [인물 이슈] - 충격! 배우 이정재 아웃팅 사건. 우종완 게이 논란?

 

충격! 배우 이정재 아웃팅 사건. 우종완 게이 논란?

한 포털 사이트에서 배우 이정재를 검색하면 이정재 아웃팅이 연관검색어로 뜨는데요, 오늘은 이정재 아웃팅 관련 소식을 준비하였습니다. 이정재 아웃팅 논란 무슨일? 아웃팅 뜻 : 아웃팅(outing

romance.longlove1.kr

2021.11.18 - [인물 이슈] - 김나영 남편 이혼 각종 논란 및 뒷이야기

 

김나영 남편 이혼 각종 논란 및 뒷이야기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나영, 남편과 이혼한 결정적인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7월 9일, <용감한 솔로 - 내가 키운다>에서는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이 출연해 mc인 김구라, 채림과 함께 홀로 육

romance.longlove1.kr

2021.12.02 - [인물 이슈] - 오나라 연인 김도훈 20년 열애사 및 결혼 안하는 이유

 

오나라 연인 김도훈 20년 열애사 및 결혼 안하는 이유

인기드라마 스카이캐슬, 통통튀는 진진희역의 오나라! 그녀의 연인 김도훈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김도훈 누구? 오나라 연인 김도훈은 뮤지컬 배우 출신인데요. 현재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