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김나영 이혼고백이유 남편직업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이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김나영 이혼 이유와 남편 직업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15년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교제한 금융권에 종사하는 지금의 직장인 남편 지인과 가족들만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어 지난 2016년 초 김나영은 임신 사실과 함께 6월 득남 소식을 알렸으며 2017년 7월에는 둘째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17년 2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남편의 직업을 언급한 바 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김나영은 "남편이 나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며 "정가은을 통해 연락이 와서 결혼까지 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에 김구라가 김나영에게 "남편은 어떤 일을 하나?"라고 묻자 김나영은 "자세한 걸 저도 정확하게 말할 수 없어 답답하다. 직업에 대해 무지하다"라며 "금융투자회사인데 펀드매니저는 아니다. 명함에는 사장(CEO)이라고만 적혀있다"고 답했는데요.

 

 

지난 2015년 7월 방송된 MBC 세바퀴에서도 김나영 남편 직업에 대해 출연자들이 "재벌 아니냐?"고 캐묻자 부인하며 "기사에도 났다. 증권 쪽이다"고 언급했습니다.

김나영 남편 나이차이에 대해선 출연자들이 "스무 살 많냐? 재벌 1세 아니냐? 창업자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김나영은 "남편이 저보다 열 살이 많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데 이어 "만난 지 2년이 조금 안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6년 1월에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김나영은 이때도 남편 직업에 대해 모르겠다고 털어놨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MC들은 시종일관 베일에 가려진 김나영 남편 직업에 대해 궁금해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친하다고 생각했던 유재석, 박명수, 조세호 조차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MC들은 남편의 직업을 물었고 김나영은 "너무 모르는 분야의 일을 하더라. 그래서 아무리 얘기를 들어도 모르겠더라. 돈을 뭐 이렇게 하는 사람 같다. 그런 증권을 많이 보더라"라고 설명했습니다.

 

 

MC들은 펀드매니저, 애널리스트, 증권사 직원, 자산 관리사, 명동 외화 교환원, 쩐주, PB 등을 얘기했지만, 김나영은 모두 아니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자막으로 흘러나온 '사실 김나영남편은 금융투자회사 운용'이라는 글이 그 대답을 대신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김나영 남편 직업에 대한 정확한 내용이 소개되지 않으면서 한때 대부업, 사채 등 제3금융권 쪽의 직업이 아닌가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요.

 

 

앞서 김나영 남편은 지난 2016년 5월부터 최근까지 서울 소재 사무실에서 금융감독위원회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 선물옵션 업체를 운영하며 200억 대 부당이득을 취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지난해 열린 첫 재판에서 검찰 측의 공소사실을 인정했지만 200억대 규모에 대해서는 이를 제기했는데요.

김나영은 남편의 구속 소식이 전해지며 출연하는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바 있습니다.

 

 

김나영 나이 1981년생으로 지난 2003년 케이블채널 Mnet '와이드 연예뉴스'의 리포터로 데뷔한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는데요.

이후 톡톡 튀는 매력과 화려한 입담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김나영 결혼 전에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유수의 해외 패션쇼에 초청받는 등 패셔니스타로 거듭나 주목받은 바 있는데요.

 

google_language = "ko"

 

 

한편, 김나영은 이날 29일 '김나영의 nofilterTV' 채널을 통해 1분 36초 가량의 짧은 영상을 게재, 직접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영상 속 김나영은 화장기 없는 어두운 얼굴로 등장해 이혼을 발표하면서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김나영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신뢰를 저버린 남편과 함께 할 수 없다는 발표와 더불어 두 아이를 혼자서 키우겠다고 발표하면서 네티즌들의 많은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구라 전부인 이신정의 특이한 성향과 아버지

 

김구라 전부인 이신정의 특이한 성향과 아버지

google_language = "ko" 보통 부부에 대해서 두 가지 설이 있습니다. 서로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야 잘 산다는 설과 서로 반대되는 성격의 사람이 만나야 잘 산다는 설이 그것들이죠. 그런데 김구라와 부인 이신정..

5goo5goo.tistory.com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가연 이혼사유와 임요환 등 그녀의 인생스토리

 

김가연 이혼사유와 임요환 등 그녀의 인생스토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가연 전남편이 누구냐는 질문이 인터넷에 많네요. 또한 김가연 이혼이유와 더불어, 과거 김가연 배용준 고소 사건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김가연..

5goo5goo.tistory.com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google_language = "ko" 김국진 인생 이야기 김국진이 예전에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혼에 대하여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좀 있고, 또 이혼에 대하여 양측의 태도가 상반..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