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수지 슬펐던 인생사 고백 및 남편 직업 집안

 

 

 

 

 

지난 11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이수지는 그동안 밝히지 못한 가정사를 최초로 공개했다.

지난 2018년 결혼한 이수지는 남편 김종학 씨와의 꿀 떨어지는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남편과 잠시라도 떨어져 지내는 게 힘들다고 토로하며 닭살 애정을 자랑하는 그이지만, 남편을 만나기 전까지는 결혼을 부담스럽게만 생각했었다고 한다.

이수지는 "남편을 만나기 전까지는 결혼 생각이 전혀 없었다. 내가 결혼을 하면 엄마 혼자 외롭게 지내야 하니까 결혼하면 혼자 도망가는 느낌이라고만 생각해서 결혼이라는 건 생각을 안 했다"고 털어놨다.

유년 시절부터 최근까지 이어진 아버지의 거듭된 사업실패 때문에 온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 살아야 했다는 이수지는 "(빚 독촉 때문에) 전화벨이 울려도 받지 않고, 조용히 있어야 되고, TV 소리도 못 내고 집에 사람이 없는 것처럼 해야 했다"며 힘들었던 과거를 털어놨다.

대학에 합격한 후에도 등록금을 낼 돈이 없어서 재수를 할 수밖에 없었다는 그는 "오빠는 고시원에 갔고, 엄마는 친구네 댁에 가셨고, 아빠는 연락이 안 되어서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 있었다. '난 언제 데리고 가냐. 왜 엄마 아빠만 서울에 있냐'고 막 공중전화에서 울었던 거 같다"며 아픈 기억을 떠올렸다.

 

 

 

 

사람이 좋다 이수지는 힘든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방송 연예과에 진학해 개그 무대에서 경험을 쌓으며 꿈을 키웠지만 그때마다 아버지의 부채 사고에 시달렸고. 그는 "공연하는데 객석에서 아빠한테 돈을 빌려준 아저씨가 들어왔다. 우리를 '빚쟁이'라고 말하는. 아저씨를 보니까 내가 대사를 치다가 너무 놀라서 무대 뒤로 그냥 들어갔다. 너무 창피하기도 했고, 부모님이 원망스럽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인기를 얻은 후에도 성공을 즐길 여유가 없었다는 이수지는 최근까지도 이어진 아버지의 빚 때문에 결혼식 날마저도 마음을 졸일 수밖에 없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채권자들한테 연락을 받고 갚아야 될 돈이 있다는 걸 알고 결혼식 하는 날도 너무 노심초사했다. 다른 분들이 오셔서 훼방을 놓으면 어떡하나 싶었다.

결혼식이 온전히 끝나는 순간 기쁨보다는 '훼방 없이 끝났다'는 불안감에서 벗어났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으며, 현재 아버지와 교류가 없다는 그는 "당장 '아빠'라고 하면 그냥 불안하고 걱정부터 생긴다"고 담담히 말했다.

힘들어하는 이수지의 곁에서 지켜보며 힘이 되어준 건 바로 남편 김종학 씨였다. 그는 "'누가 빚투가 터졌다' 그러면 아내는 '아, 이제 내 차례인가' 이런 식으로 말한다. 하지만 나는 자랑스럽고 대견하다. 나 같았으면 웃음을 주는 직업을 못 했을 거 같다. 세상을 비관적인 눈으로 바라봤을 거 같은데 그렇지 않고 사람이 이렇게 밝고 긍정적인 사람이 된다는 것 멋있는 거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수지는 "남편과 결혼 전 '난 빚이 있고, 드려야 될 돈이 이 정도고, 모아둔 돈도 없고, 빚 갚고 사느라 시간을 너무 많이 썼고, 아직도 끝나지 않았다. 앞으로도 갚아야 된다'고 했더니 남편이 선뜻 '같이 하면 된다'고 해줬다. '같이 갚는다고?' 했더니 '그래 그럼 결혼하자'고 해서 결혼을 했다"며 미안함과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그래서 사실 난 아이 생각도 없었다. 근데 결혼하니까 '우리 애는 어떤 모습일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현재 2세 계획 중임을 밝혔다.

또한 결혼 후 남편의 열렬한 응원과 지지로 새롭게 정극 연기에 도전한 이수지는 "재밌는 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다. 사실 재미만 추구하다 보면 상처를 줄 때도 많다. 그렇지 않고 다 아우르면서 품어주면서 다 같이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재미있는 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박혜수 학폭의혹 가해자 피해자 뒤바꼈다? 과연 진실은?

박혜수 학폭의혹 가해자 피해자 뒤바꼈다? 과연 진실은? 박혜수 학폭 의혹 최초 심경고백 “폭로자=학폭 가해자, 오히려 날 괴롭혀” KBS·‘디어엠’에 사과 “피해 죄송” 박혜수 진실 규

romance.longlove1.kr

 

공유 윤은혜 과거 커피프린스 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

공유 윤은혜 과거 커피프린스 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 ‘청춘다큐 다시 스물’에 출연한 배우 공유와 윤은혜가 ‘커피프린스’ 키스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   ​ 24일 방송된 MBC '다큐

romance.longlove1.kr

 

충격! 배우 김서형 소속사 분쟁사건 및 갑질 의혹 논란

충격! 배우 김서형 소속사 분쟁사건 및 갑질 의혹 논란 배우 김서형이 소속사 마디픽쳐스와 전속계약 분쟁을 겪고 있다. 이 과정에서 소속사 측에선 김서형의 소위 '갑질 의혹'을 주장해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