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혁재

 

 

 

 

개그맨 이혁재 역시 2010년 연루된 폭행 사건으로 인해 생활고를 겪은 연예인입니다.

 

 

앞서 2004년 KBS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소위 '잘나가는' 방송인이던 이혁재는 평소 초등교사인 아내와의 애틋한 모습을 공개해서 성실하고 가정적인 이미지로 호감을 얻고 있었는데요.

 

 

 

 

2010년 폭행사건이 발생한 장소가 룸살롱이라는 점과 룸살롱 여직원을 폭행했다는 점이 더욱 충격으로 받아들여지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사실 해당 사건은 언론에 공개된 초기에 "이혁재가 2차라고 불리는 성매매를 요구했다가 거부당하자 여직원을 폭행했다"라고 와전되면서 사건이 부풀려진 바 있습니다.

 

 

조사 후 밝혀진 바로는 이혁재가 과하게 책정된 술값에 대해 항의하던 중 실랑이가 벌어져 지배인의 뺨을 때린 것인데, 이 역시 피해자와 합의된 이후 룸살롱의 사장이 뒤늦게 신고하면서 재조사된 것입니다.

 

 

 

 

 

 

 

조사 결과 해당 사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마무리되었지만 이혁재는 오랜 시간 룸살롱 출입, 성매매, 여자폭행, 조폭연루설 등의 루머를 꼬리표처럼 달아야 했습니다.

 

 

2013년 이혁재는 오랜만에 복귀한 예능프로에서 "사건 이후 생활고를 겪고 있다"면서 "아내가 아이들 돌반지도 팔고 보험도 해약했더라"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사건 전 전성기 시절 4년 동안 국정감사에서 출연료 1위 연예인으로 꼽히며 종합소득세만 3억 이상 납부하던 시절과는 무척 상반되는 처지였지요.

 

 

 

 

 

 

 

그리고 2018년까지 예능토크쇼를 통해 활동을 이어오던 이혁재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하차한 이후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올해 1월 새로 개설된 보수 유튜브 채널 '라이트훅 유원종'에 축하영상을 보낸 근황이 전해졌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이혁재는 자신의 정치성향을 솔직하게 밝히며 "제가 사랑하는 동생 중 한 명이 우파 유튜브를 시작했다.

 

 

응원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앞서 자유한국당 소속 안상수 전 의원의 선거운동에도 나선 바 있는 이혁재가 정치에 도전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2021.11.10 - [인물 이슈] - 배우 안연홍 과거 이혼 소식 및 이혼 전 발언 화제

 

배우 안연홍 과거 이혼 소식 및 이혼 전 발언 화제

배우 안연홍이 펜트하우스2에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연홍 전남편 조정웅 이혼이유> 안연홍은 2008년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특히 안연홍 전남편이 프로게

romance.longlove1.kr

2021.10.26 - [인물 이슈] - 송하윤 성형전 사진 및 과거 주지훈 루머

 

송하윤 성형전 사진 및 과거 주지훈 루머

탤런트 송하윤 성형전 사진과 송하윤 주지훈 스캔들의 진실을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송하윤 어린 시절에 * 송하윤 성형전 사진 * 송하윤 데뷔 초기에 * 송하윤 주지훈 루머의 근거는 탤

romance.longlove1.kr

2021.11.16 - [인물 이슈] - 김원희 남편 손혁찬 직업 집안 및 불임 루머

 

김원희 남편 손혁찬 직업 집안 및 불임 루머

순서 1. 김원희 간단소개 └ 데뷔 └ 남편 손혁찬? └ 자녀, 딩크족? 2. 김원희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 패션 3. 나이, 프로필 👉김원희 간단소개 데뷔 김원희는 원래 배우로써 연예계 생활을 했었지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